임시 폴더 청소기 다운로드

1.) GUI가 더 좋을 수 있습니다 2.) 정리할 폴더의 수동 선택 3.) “각 시스템 부팅 4에서 실행합니다.) 언어 옵션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🙂 좋은 작업 순서로 PC를 유지하려면, 그것은 어떤 혼란과 사용하지 않는 파일이 정기적으로 제거되도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, 임시 파일은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하고 그들은 당신의 임시 폴더를 채울 수 있습니다, 정기적 인 유지 보수는 일을 가속화하고 우리가 작은 도구 “임시 청소기”를 코딩 한 이유로 많은 공간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임시 폴더를 쉽게 정리 할 수 있습니다 (그냥 실행) 모든 것을 고려, 임시 클리너는 당신이 파일을 제거 할 수있는 간단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. 신속하고 효율적인 방식으로 컴퓨터. 그것은 실제 인터페이스와 함께 제공 되는 휴대용 도구, 어떤 추가 구성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및 사용자, 신인 및 전문가 모두의 많은 수에 의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. -openfolder OutlookSecureTemp 폴더 위치가 사용자마다 다르기 때문에 단일 바로 가기를 배포 할 수있는 방법은 없습니다. 컴퓨터에서 수많은 프로그램으로 작업하는 경우 로딩 시간을 줄이고 보다 원활하게 실행하기 위해 임시 파일에 의존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. “뿐만 아니라 몇 가지 원치 않는 일을 청소기.” 임시 폴더 위치는 –> C:사용자사용자 이름AppDataLocalTemp에 Windows 검색 창에 “%temp%” 또는 “%appdata%”를 입력하는 고급 사용자가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 임시 클리너에서 오류를 받고 후 나는 쉬운 컨텍스트 meny 편집기를 실행하려고 1.6 그것은 출시 OutlookTempCleaner에 정확히 동일한 오류를 보여줍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아웃룩에 대한 지원 도구입니다. Outlook에서 첨부 파일을 여는 데 사용하는 Temp 폴더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 또한 Windows의 예약된 작업을 통해 유지 관리를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. 컴퓨터에서 임시 파일을 삭제하려면 프로세스가 자동으로 수행되므로 실행 파일을 두 번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. 작업이 완료되면 제거된 파일 및 폴더 수를 볼 수 있습니다. “/s” 매개 변수가 있는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알림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습니다. 시스템 드라이브 C:에 115개의 임시 폴더가 있습니다.

당신은 어떤 것들이 청소되는, 말해 줄 수 있습니까? 아니 그것은 바이러스, 하지만 만약 당신의 안티 바이러스 어떻게 든 잠재적인 위협으로이 프로그램을 감지, 이 프로그램은 Windows Temp 폴더에서 파일을 삭제 하는 것을 이해 해야, 그래서 당신은 화이트리스트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…. 이런. :3 임시 파일 클리너 (TFC.exe) “그것은 주석에 말하는 정확히 않습니다”, 즉, 그것은 당신의 임시 파일을 청소! 그것은 몇 가지 1 성급 리뷰를 보고 실망, 전혀이 실제 제품의 리뷰 로 표시 되지 않습니다. OutlookTempCleaner를 사용하면 -openfolder 시작 스위치를 사용하여 바로 가기를 만들어 OutlookSecureTemp 폴더를 직접 열 수 있습니다. 그 결과 표준화된 바로 가기를 배포하고 사용자가 폴더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 Tfc. 또는 임시 파일 클리너, 임시 파일을 저장 컴퓨터의 모든 폴더를 청소하는 작은 유틸리티입니다. TFC가 정리하는 임시 폴더는 자바, Windows 임시 폴더 및 인터넷 익스플로러, 오페라, 크롬 및 사파리 캐시입니다. 이 도구는 관리자, NetworkService 및 LocalService 계정을 포함하여 컴퓨터의 모든 계정에 대한 폴더를 정리합니다. PC 정리: 임시 파일 클리너는 하드 드라이브, 캐시, 임시 파일 폴더 및 기타 위치의 전부 또는 일부에서 임시 파일을 안전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. 혼란스러운 레이아웃: 임시 파일 클리너의 사용자 레이아웃은 지나치게 디자인되어 약간 혼란스럽습니다.

예를 들어 실행할 클리너 탭에는 폭탄 아이콘이 표시되고 선택 가능한 항목 및 자동 숨기기 컨트롤에 대한 별도의 버튼은 경험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.

by mercian3